본문 바로가기
여행/음식, 레스토랑,맛집

[용산 맛집]용산의 고기 덮밥, 용산 도시락 주문, 덮밥 맛집: 핵밥

by Ujochengwa 2021. 8. 11.
반응형

 

배달을 원하고,
적당히 맛있는,
무난한 덮밥을 원한다면

원조 대창덮밥 먹을 수 있는 핵밥

 

 

주소: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95 래미안용산A동 지하1층B120호

위치 ★★★★★☆  - 위치는 아주 좋은 위치에 있는 식당이에요 용산역에서 내려 직장에 가시는 분들은 거의 대부분 지나치게 되는 식당이죠. 용산역에서 걸어서 1-2분 정도 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가성비 ★★★★★☆ - 가성비 짱짱이랍니다. 이정도 맛에 이정도 양에 이정도 가격 딱 적당히 돈 절약하면서 어느정도 배도 행복하게 해주는 양이랍니다.

 

질 ★★★★☆☆ - 어느정도좋은 점수를 줄 수 밖에 없어요. 질도 나쁘지 않습니다. 나름의 레시피로 맛있는 도시락을 제공해주는 식당이에요.

 

양 ★★☆☆☆☆ - 양은 꽤 적은 양이에요. 딱 도시락 정도 되는 양입니다. 많이 드시는 분들은 3000원 더 주고 추가를 하거나, 가급적이면 한번더 고려를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아기자기하게 생겼어요. 매장도 그렇게 크지도 않고 아담한 그 모습, 덮밥 그대로를 맛볼수 있는 식당이에요.

사실 핵밥은 파주, 마산, 발산역, 강남 등 여러군데 이미 점포가 많이 있어요. 안다면 아는 모른다면 모르는 정도의 식당이지만 계속해서 사람들이 음식 주문을 하게끔 만드는 매력이 있답니다. 

 

핵밥의 강점
  • 간단한 식사하기 좋다.
  • 배달로 도시락 형 점심으로 적당하다. 매장에 찾아 갈 때마다 배달요청이 항상 있는것으로 보아 주변 직장인들이 즐겨 먹는 맛집임에 분명하다.

밖에는 베너들이 메뉴를 보여주며 손님을 반기고 있네요. 매장에서의 주문은 직접 이렇게 스크린으로 주문을 하고 QR 체크 후 들어가게 됩니다.

 

매장은 작고 몇개의 테이블밖에 없지만, 매장보단 포장으로 좀더 고객층을 유지하고 있는거 같아요. 항상보면 포장주문에 분주하셔요.다수가 배달 주문이라서 사람이 꽉 찬 적은 지금까지 보지는 못했어요.

 

얼마전까진 직접 음식을 테이블까지 찾아와 주셨는데 이번주 부터 갑자기 바쁘셨는지 음식이나오면 손님번호를 불러서 가져가는 식의 서비스를 제공하네요.

 

 

 

CHECKPOINT
  • 양이 적다. 여성분이 먹으면 딱 알맞거나 약간 적은 양이에요.
  • 생연어덮밥은 월요일만 가능. 화요일 아마도..생연어덮밥을 시키기위해서는 월요일에 찾아가야 가능하다. 하지만 장연어덮밥이 더 맛있다는것 체크해두셔요
  •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본인이 좀 소식은 아니고 적당히 먹는 편이다라고 한다면 메뉴를 고르시고 3000원 더 내고 고기양을 추가하고 드시기를 추천드려요. 그냥먹었더니 양이 적어서 전 배가 안찼네요. 먹고나서도 배가 고프답니다.

 

처음에는 시그니처 메뉴인 대창덮밥을 시켜봤어요. 대창덮밥은 위에 계란이 살포니 놓아져서 나오는데, 소스랑 약간 강한데 적절한 맛을 이뤘던거 같아요. 3000원 추가해서 대창을 더 넣어달라고 했어서인지, 어느정도 배가 차게 먹었네요. 

 

친절하게 테이블에 덮밥을 맛있게 먹을 수 잇는 노하우를 알려주고 있어요. 한번 따라해보죠!

 

두번째는 생연어를 시켜 먹어보고 싶었어요 하지만, 월요일만 가능하다는걸 전 전혀 몰랐죠. 

장연어덮밥 1000원 추가해서 장연어덮밥으로 주문이 이뤄졌어요. 예전에 하와이에서 먹었던 포케가 생각나네요. 포케는 주로 참치와 밥과 같이 소스랑 버무려서 먹는데 연어도 간혹 있어요. 한국에서는 이 포케상점이 클수가 없는 이유가 덮밥류의 음식들이 크게 자리잡고 있기때문인거같네요.

 

마지막 사진은 드디어 생연어 자신이랍니다.

많이 작아보이죠? 3000원을 추가 안하고 그냥 원래 기본크기로 주문 시켜봤어요. 먹고 배고픈 정도의 양입니다. 혹시라도 생연어덮밥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연어덮밥은 수, 목, 금, 토, 일은 생연어를 드실 수 없다는거 기억 하셔야 합니다. 월요일 날짜 찍어서 드디어 이번주에 성공했네요. 하지만 제가 너무 기대를 했을까요? 먹으면서 옆에 소소한식당의 연어덮밥이 생각이 났답니다.

 

정리하자면, 핵밥은
  • 도시락 크기의 양을 가졌습니다.
  • 3000원 추가하면 어느정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요.
  • 가격대비 충분히 맛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