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A 비자 신청하러 가기
출장 90일 미만인 기간이라 ESTA 비자면제 신청서도 같이 신청 하도록 하겠습니다. ESTA 승인은 최대 72시간이 소요될 수 있기 때문에, 출국일 전에 여유롭게 신청 계획을 세워야 ESTA 승인 보류나 거부로 인한 여행 차질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스타 비자가 왜 필요 할까요?
이스타 비자는 90일동안 미국에 체류 하게 될 경우에 다른 인터뷰가 따로 필요없이 체류 할 수 있도록 일시적으로 내주는 비자랍니다. 그래서 단기적으로 미국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받아야 하는 허가라고 할 수 있답니다. 꼭 알아두셔야 할 점은 "ESTA는 비자가 아니라 단순 여행 허가라는 부분" 알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비자가 발급 가능한 국가가 따로 있답니다.
안도라, 벨기에, 브루나이, 에스토니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헝가리, 아이슬란드, 아일랜드, 이탈리아, 일본, 라트비아, 룩셈부르크, 모나코, 네덜란드, 뉴질랜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몰타공화국, 산마리노, 싱가포르,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대한민국,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대만,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리아,리히텐슈타인, 리투아니아,칠레, 체코, 덴마크.
연장은 가능한가요?
연장은 미국내 법으로 인해서 불가능 합니다. 하지만 갱신은 가능하답니다.
ESTA 허가는 2년간 유효한 허가이랍니다. 그리고 또 복수적으로 미국에 90일간 체류 할 수 있고요.
참고: 이스타 비자 연장
그리고 한가지 기억 하실 부분은 여행에 관련해서 언제나 마지막날까지 미루지 않는 습관이 중요하답니다.
ESTA 발급까지 최대 72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미리미리 받아두시고 마음편하게 다른 부수적인 일들을 더 신경써서 준비해서 좋은 여행준비가 되면 좋겠습니다.
개인으로 신청 할 수 있고, 그룹단위로 신청이 가능 하답니다.
몇 가지 동의 사항을 거치면 이렇게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온답니다.
이스타 비자 신청 과정은 정말로 쉽기 때문에 생략 하도록 하겟습니다.
특별한 점은 개인으로 할 수 있고 그룹으로 비자를 신청 할 수 있다는 점이랍니다.
댓글